바로가기 메뉴
본문 바로가기
푸터 바로가기
  • 서울대학교
  • 서울대포털
  • 입학포털
  • 증명발급
  • Home
  • Login

서울대학교 서울대학교 융합전공 지역·공간분석학전공

  • 전공소개
    • 인사말
    • 참여학과
    • 교육목표
  • 교육내용
    • 입학정보
    • 교육과정
    • 융합전공 과정이수
    • 개설교과목
  • 구성원
    • 교수진
    • 신진연구인력
    • 참여대학원생
  • 전공소식 · 연구
    • 공지사항
    • 세미나
    • 연구
    • NEWS
  • 관련링크
    • 농경제사회학부
      지역정보학전공
    • 이동가족학과
    • 국제농업기술대학원
    • 지리교육과
    • 건설환경공학부
  • BK21
    • 교육연구단 소개
      • 조직도
      • 참여교수
      • 신진연구인력
      • 참여대학원생
사이트맵
검색
  • 내부검색
  • 통합검색
TOP

 

강수정, & 최나야. (2021). 설명하기가 유아의 실행기능에 미치는 영향: 설명 대상의 상호작용 수준별 비교. 인지발달중재학회지, 12(2), 1-27.

전은옥, & 최나야. (2021). 어머니의 학습관여, 가정문해환경, 취학 직전 유아의 자기주도학습능력과 문해능력 간의 관계. 유아교육· 보육복지연구, 25(3), 9-38.

박윤현, 최나야, & 김보경. (2021). 교수자료의 정보제시 방식과 유아의 시각· 청각 작업기억 용량이 유아의 학습효과에 미치는 영향. 아동학회지, 42(6), 721-740.

캉리, 최나야, & 강소연. (2021). 다문화 청소년의 소수언어 구사수준: 이중문화 수용태도, 부모의교육적 지원, 부모-자녀 간 소수언어 사용도의 영향. HER (Human Ecology Research), 59(4), 543-555.

최나야, 노보람, 최지수, & 오태성. (2021). 가정의 독서환경 군집에 따른 유아 어휘력과 읽기 흥미의 차이. 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, 21(22), 23-37.

민주홍, 김주현, 김경민, & 한경혜. (2021). 초고령부모와 노인자녀의 세대관계의 질과 우울감 간의 관계: 쌍자료를 이용한 자기효과와 상대방효과 탐색. 한국노년학, 41(5), 865-886.

진미정, 배한진, & 권순범. (2021). 원격수업 시대, 가정의 ICTs 환경 적합성: 가구 및 가구원 수별 스마트기기 보유 단기 종단적 비교. Journal of Digital Convergence, 19(1).

송혜림, 박정윤, 진미정, & 고선강. (2021). 1 인가구 건강성 척도 개발 연구. 가족자원경영과 정책, 25(1), 35-45.

신영미, & 진미정. (2021). 이혼 후 자녀와 비양육부모의 면접교섭에 양육부모의 동기 요인이 미치는 영향. 가정과삶의질연구, 39(1), 31-43.

진미정, 고선강, & 박정윤. (2021). 코로나 19 시기 건강가정· 다문화가족지원센터 운영 실태 및 비대면 프로그램 지속 의향 영향 요인 탐색: 종사자의 경험을 중심으로. 가정과삶의질연구, 39(1), 97-111.

← older
newer →
개인정보처리방침
찾아오시는 길
교육기관01
  • 교육기관01
  • 교육기관02
  • 교육기관03
학과02
  • 학과01
  • 학과02
  • 학과03
대학 · 대학원03
  • 대학 · 대학원01
  • 대학 · 대학원02
  • 대학 · 대학원03
whitelogo

08826 서울시 관악구 관악로1 서울대학교 융합전공 지역·공간 분석학 전공
T. 02-880-4740 F. 02-873-5080

COPYRIGHT (C)2024 RESSA, SEOUL NATIONAL UNIVERSITY. ALL RIGHTS RESERVED.

QUICK
MENU

중앙도서관
관악학생
생활관
글로벌 사회
공헌단
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