김효은, & 최나야. (2024). 잠재프로파일분석을 활용한 유치원과 초등학교 교사 및 부모의 문해지도 유형 탐구: 한글책임교육제에 대한 인식과 아동 한글해득수준의 유형 예측. 유아교육학논집, 28(1), 59-84.
최나야, 김효은, 편지애, 양연희, & 이은혜. (2024). 초 1 한글해득부진아동과 일반아동의 유아기 문해상호작용 프로파일에 따른 문해활동 선호도 및 기초학습능력 차이. 인간발달연구, 31(1), 101-117.
강솔, & 진미정. (2024). 초등학교 1 학년 세계시민교육 교수⋅ 학습과정안 개발 및 평가: 실과 가정영역 실천적 문제를 중심으로. 한국가정과교육학회지, 36(1), 71-94.
신하은, 김나현, & 이재림. (2024). 청년의 삶의 영역별 중요도와 동거의향 및 비혼의향의 관계: 결혼에 대한 긍정적, 부정적 태도의 매개효과. 한국가족관계학회지, 28(4), 47-64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