바로가기 메뉴
본문 바로가기
푸터 바로가기
  • 서울대학교
  • 서울대포털
  • 입학포털
  • 증명발급
  • Home
  • Login

서울대학교 서울대학교 융합전공 지역·공간분석학전공

  • 전공소개
    • 인사말
    • 참여학과
    • 교육목표
  • 교육내용
    • 입학정보
    • 교육과정
    • 융합전공 과정이수
    • 개설교과목
  • 구성원
    • 교수진
    • 신진연구인력
    • 참여대학원생
  • 전공소식 · 연구
    • 공지사항
    • 세미나
    • 연구
    • NEWS
  • 관련링크
    • 농경제사회학부
      지역정보학전공
    • 이동가족학과
    • 국제농업기술대학원
    • 지리교육과
    • 건설환경공학부
  • BK21
    • 교육연구단 소개
      • 조직도
      • 참여교수
      • 신진연구인력
      • 참여대학원생
사이트맵
검색
  • 내부검색
  • 통합검색
TOP

 

심도현, & 최나야. (2020). 터치스크린 과제수행에서 나타나는 영아의 창의적 문제해결 과정. 인지발달중재학회지, 11(1), 1-26.

이민옥, 최나야, 정수정, & 조혜정. (2020). 만 3 세 유아의 말하기· 듣기능력이 내· 외적 학습동기에 미치는 영향. 유아교육· 보육복지연구, 24(2), 161-186.

최지수, & 최나야. (2020). 만 4 세 유아의 내· 외적 학습동기가 글 없는 그림책 읽기행동에 미치는 영향: 협동과 경쟁 맥락의 조절효과. 어린이문학교육연구, 21(2), 35-57.

정수지, & 최나야. (2020). 부모-유아 어휘 상호작용척도의 개발및 타당화. Family and Environment Research, 58(3), 429-445.

최지수, 박유미, & 최나야. (2020). 학교의 정서적 환경과 초등학생의 학업수행능력 간의 관계를 매개하는 다중요인: 교사 및 또래와의 관계, 집행기능 곤란. 초등교육연구, 33(3), 259-282.

최나야, 이상은, & 조호검. (2020). 고등학생의 제 2 언어 동기적 자아가 영어학습전략을 매개로 영어성취도에 미치는 영향: 일반고와 특목고의 비교. Studies in English Education, 25(3), 471-493.

최지수, & 최나야. (2020). 유아의 글 없는 그림책 읽기 반응과 이야기 이해: 또래와의 협동과 경쟁 읽기 비교. Korean Journal of Child Studies, 41(5).

최지수, & 최나야. (2020). 또래와 함께 그림책 읽기에 따른 유아의 친사회적 선택: 협동과 경쟁 읽기에서의 자원공유 의도. 유아교육연구, 40(5), 113-133.

최나야, 박유미, & 최지수. (2020). 기관 내외 교육과 어머니의 영어교육 신념이 유아의 영어흥미에 미치는 영향: 일반유치원과 영어학원 유치부의 비교. HER (Human Ecology Research), 58(4), 585-599.

노보람, & 최나야. (2020). 취학 직전 유아의 종이와 태블릿 스크린 쓰기 발달 비교. 인지발달중재학회지, 11(3), 27-52.

← older
newer →
개인정보처리방침
찾아오시는 길
교육기관01
  • 교육기관01
  • 교육기관02
  • 교육기관03
학과02
  • 학과01
  • 학과02
  • 학과03
대학 · 대학원03
  • 대학 · 대학원01
  • 대학 · 대학원02
  • 대학 · 대학원03
whitelogo

08826 서울시 관악구 관악로1 서울대학교 융합전공 지역·공간 분석학 전공
T. 02-880-4740 F. 02-873-5080

COPYRIGHT (C)2024 RESSA, SEOUL NATIONAL UNIVERSITY. ALL RIGHTS RESERVED.

QUICK
MENU

중앙도서관
관악학생
생활관
글로벌 사회
공헌단
TOP